용자네곳간

노희지 아빠, 살, 남편 재력, 몸매, 샥샥 정리!

노희지씨는 1988년생이며 현재 31입니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어요. 키는 따로 밝혀진 것은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노희지씨는 어릴때 즉 1993년 MBC 뽀뽀를 통해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MBC촬영 감독인 아버지를 따라 현장에 놀러 갔다가 즉석에서 캐스팅 되어 꼬마 요리사 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지요. 노희지씨 아빠인 노형식씨는 MBC 드라마 주몽 촬영 감독이었습니다. 아빠는 감독 딸은 배우 너무 멋지네요.

노희지씨는 연예계를 잠시 떠나있었는데요. 그이유는 중학교 처음 입학한 날 교실에 앉아 있는데 창문에서 수백개의 눈이 자신을 구경한다며 그게 무서워 집에 돌아와 엄아에게 방송말고 그냥 평범하게 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하며 평범한 일상을 동경하였다고 합니다.

노희지씨는 2016년 3살 연상인 지금의 남편과 결혼을 했습니다.가족 여행으로간 필리핀에사서 만난 남편은 리조트 실장이었다고 하는데요. 둘은 첫눈에 반해 노희지씨는 일주일뒤 다시 비행기를 타고 필리핀으로 떠나 3개월동안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사랑의 힘은 대단하네요.

행복한 신부의 웨딩사진이네요. 정말 아름답죠?

 

몸매가 너무나 예쁘고 날씬한 노희지씨의 과거 사진들이 많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비율이 정말 좋네요.

 

노희지씨는 최근 살이 조금 쪘다고 하며 남편은 더 찌우라고 굴려다니게 라고 했다 하네요. 남편분이 노희지씨에 대한 사랑이 여전히 뜨겁고 달달함이 가득 느껴지네요. 많은 여자들의 로망인 남편이네요.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니 노희지씨의 자세한 근황에 대해 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희지는 일전에 방송 출연에서 남편은 돈도 많이 벌었으며 자처해서 처가살이 중이라고 언급한 적 있었습니다. 재력까지 있으시다니 남편분 부족한게 없으신듯 해요.

두분다 더욱 더 행복하시길 바라고 앞으로 임신소식 기쁜 소식 많이 알려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