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이다해 눈 얼굴 몸매 인스타 남친 세븐 샥샥 정리!

이다해씨는 1984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연예인이라서 남들보다 더 관리를 잘했을 수도 있겠지만 워낙 동안인 얼굴을 타고난 것 같아요. 예쁜 얼굴에 연기력도 상당하기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는 톱스타인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다해씨는 본명 변다혜 이며 전국춘향선발대최에 참가해 춘향진에 뽑혀서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고 했어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다니다가 바쁜 연기생활로 인해 다시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에 입학했었다고 해요.

(사진출처 : SBS)

이다해씨는 MBC드라마 왕꽃선녀님에서 초원역으로 1인2역을 하는거와 마찬가지로 참한 연기와 동시에 신들린 연기를 했었어요. 이때 시청률도 그렇지만 이다해씨는 외모에 주목을 받고 연기력에 찬사를 받았으며 마이걸 헬로 애기씨의 주인공으로 통통튀는 매력을 마음껏 다 보여주며 이다해씨는 최고의 배우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이다해씨는 키가 170cm에 47kg인 꽤 큰 키에 날씬한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몸매도 워낙 예쁜 배우라 어디 하나 나무랄데가 없어요. 또렷한 눈매도 이다혜씨의 매력중 하나이죠. 이다해씨의 가장 큰 매력은 단아하게 생김을 갖추면서 동시에 내숭을 보이지 않는 연기력이라고 생각해요.

(사진출처 :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다해씨는 그외 추노 아이리스등 많은 작품을 하였고 이번에는 착한마녀전에 차선희 역으로 1인2역으로 이다해씨의 다부진 각오만큼 연기력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1회보고 정말 연기력에 내내 박수치며 봤어요.  이다해씨는 세븐과의 열애설도 있는데요. 세븐이 힘든시기 임에도 사랑으로 신뢰를 다진 사이라 더욱 애틋하고 각별할 것 같아요. 두분의 사랑또한 응원합니다.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대박치고 더욱 발전하여 앞으로 더 큰 배우로 성장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