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이은우씨는 본명 이유미 입니다. 1980년생으로 현재 39살입니다. 워낙 어려보이는 외모라 나이가 와닿지 않네요.  2002년 3월 CF 모델로 데뷔하였다고 해요. 학력은 덕성여자고등학교를 나와 삼육대학교 생물학과 학사과정을 밟았네요.

(사진출처: 이은우SNS)

개인적으로 이은우씨가 드라마 최일화 강하늘씨와 함께 출연한 산너머 남촌에는 유미역을 맡아 나왔을때 처음봤었는데 너무 귀엽고 예쁘다 생각했어요.엉뚱하기도 하고 귀엽고 철없는 것 같아도 착한 유미역을 잘 소화했어요.  몰입되서 유미가 울면 같이 울고 웃으면 같이 웃고 .. 마지막에 유미가 유산을 하면서 종갓집 손주며느리를 내려놓고 떠나게 되는데 너무 갑작스러워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그 후 영화 10억에서도 박희순이 모든 일을 벌렸던 이유는 딱 하나 아내였지요. 잠깐 출연했는데도 또 다른 면을 보여주며 인상깊은 배우로 느껴졌어요.

(사진출처 : KBS드라마 산너머남촌에는 캡쳐)

이은우씨는 많은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 등 주연 조연을 가리지 않고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열혈하였어요. 드라마 방자전 중섭 빛나거나 미치거나 영화 로멘틱 헤븐 분노의 윤리학 등 출연하였으며 뫼비우스의 1인2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키는 165cm에 몸무가 41kg 으로 몸매가 정말 예쁜 배우예요. 마른 듯하면서도 앙상하지 않고 가녀린 느낌을 주어 보호해주고 싶은 몸매를 갖었다고 생각해요. 목소리도 애교스럽고 참 여성스러워요. 

SBS스페셜 여배우와 마재도 여자에 출연하여 이은우씨의 인간성 깊은 면을 보여주면서 참 속이 따뜻한 심성을 가진 배우구나 라는 것을 많은 분들이 느꼈다고 해요.  연기력도 좋으시고 항상 좋은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달려가는 이은우씨가 잘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