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미나 나이,결혼,폴댄스,남친 유필립,몸매 샥샥 정리!

(사진출처: 미나 인스타그램)

가수 미나씨는 본명 심민아 이며 1972년생으로 현재 우리나라 나이 47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이며 신흥대학 보건행정과를 졸업한 것으로 나오네요.

처음에 데뷔할때도 동안으로 유명했었고 2002년 전화받어 라는 노래로 대히트를 치면서 가수 미나씨는 스타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춤과 노래실력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았어요.  전화받어라는 노래가 벌써 추억의 노래가 되었네요.

미나씨는 월드컵 미녀로 유명했었어요. 2002년은 대한민국 월드컵축제로 전국민이 응원하는 가운데 경기장을 직접 가는 분들도 의상들을 대부분 화려하게 많이들 입었었는데 그 와중에서도 최고 눈에 들어온 미녀를 취재진들이 많이 찍어갔는데 그게 미나씨였다고해요. 예전에도 참 예뻤습니다.

(사진출처: 미나 인스타그램)

미나씨하면 완벽한 몸매가 다들 떠오르실꺼예요. 키165cm에 체중 48kg인 미나 몸매는 정말 최고라고 할 만큼 탄탄하고 아름답습니다. 평소 폴댄스로 다이어트와 몸매를 가꾸고 있다고 해요. 폴댄스 웬만한 근력없으면 힘든 운동일텐데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2015년부터 현재까지 류필립씨와 연애를 잘 이어나가고 있다고해요. 17살 연하라고 합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 할 뿐 둘은 사랑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고 해요. 일도 연애도 모두 잘 하는 미나씨네요. 두분은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미나씨는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일과 연애 모두 다 성공하는 가수 미나씨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