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한예리 나이 성형 인스타 몸매 무용 샥샥 정리~

<사진 : 에스콰이어 코리아 - Esquire Korea>

리턴 후속 드라마 '스위치'에서 주연 역할을 맡게 된 영화배우 한예리의 나이는 1984년생 35살입니다. 162cm 키에 몸무게는 49kg의 마른몸이지만 2년전 에스콰이어 남성잡지에 화보 촬영을 통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반전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날씬한 각선미에 볼륨감까지..

<2007년 데뷔작 단편영화 '기란과 아프리카'>


이 영화에서 고등학생 역할을 했는데 당시 24살이었다고 합니다. 정말 동안입니다. 당시 단편영화계의 전도연으로으로 불리며 충모로에서 주목받는 신예로 떠올랐습니다.

한예리는 어릴때부터 무용을 하여 국립국앙중학교, 국악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의 학력을 가지고 있구요. 전공을 살려 육룡이 나르샤에서 클라스가 다른 무용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고혹적인 춤사위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건 이유가 있었던 거죠.

 



<사진 : 연합뉴스>


최근까지 김고은 한예리 박소담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었죠..다양한 작품에서 동시에 활약을 보여주었기에 같은 사람으로 착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이지 이제는 큰 눈과 뚜렷한 이목구비의 얼굴이 각광받는 시대가 지났음을 증명해 줍니다.

 

<영화 : 극적인 하룻밤 스틸컷>

'극적인 하룻밤'에서 윤계상 씨와 키스신 장면입니다.

 

그동안의 출연작들도 정말 다양하고 많습니다.

<영화 : 코리아 스틸컷>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과거 성형설은 사실무근이구요 세월 따라 자연히 점점 예뻐져서 나오는 팬들의 궁금증인것 같습니다.

한예리 씨의 SNS는 인스타는 안하고 페이스북을 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saram.hanyeri 입니다.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숏컷트도 정말 잘어울리는 한예리 씨. 시크한 매력으로 이번 드라마에서 만나보게 되었어요. 오늘 첫방송을 하는 드라마 '스위치'에서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