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김진경 인스타 몸매 나이 키 샥 정리!

(사진출처:김진경 인스타그램)

김진경씨는 1997년생으로 올해 22세 입니다.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3 로 준우승에 오르며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를 졸업했네요.

모델출신답게 키가 172cm에 신체사이즈 31-22-35 inch의 날씬하고 훌륭한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얼굴은 예쁘고 청순한 얼굴과 동시에 어떠한 분위기도 잘 소화할 수 있는 매력적인 얼굴을 가진 것 같습니다. 피부가 상당히 좋아 더욱 예뻐 보이네요.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여 가수 조타와 함께 가상부부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17 안단테에서 김봄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연기력을 선보인적이 있습니다.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에 막내 라인으로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너무 가고 싶었던 정글에 가게 되었다며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지만 추억이 생겼고 좋은 분들과 가서 가족이 생긴 기분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하네요.  거울도 못보고 너무 자신을 내려놨다고 하는데 민낯도 너무 예쁘기만 하네요.

김진경씨의 인스타그램입니다. 들어가보니 정말 옷빨이 장난아니네요. 모델은 역시 멋있습니다. 앞으로도 활기차고 멋진 모습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