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이동욱 인스타, 여친, 수지, 고향 , 정리!

이동욱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38세 입니다. 가족관계는 1남1녀중 장남이라고 해요. 고향은 서울입니다.

(사진출처:이동욱인스타그램)

키 184cm에 체중 72kg으로 화면에서 보이다 싶이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이동욱인스타그램)

1999년  V-NESS 전속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연예계로 들어와 단만극 베스트극장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어요.

(사진출처:이동욱인스타그램)

학교 2.3 에 출연하고 러빙유 등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풍선껌으로 연기의 호평을 받았으며 도깨비의 저승사자역으로 훌륭한 연기를 선보인 이동욱씨는 많은 여심을 사로 잡고 톱스타로 자리잡았어요.

함께 열애설이 난 수지씨는 1994년생으로 현재 25살입니다. 두분은 딱 13살 차이가 나네요. 가수겸 연기자로 국민여동생 수지씨의 인기는
국내에서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연예인이예요. 춤 노래 외모가 모두 되서 JYP캐스팅이 되었다는 유명한 얘기가 있지요. 참고로 수지씨는 고향이 광주이며 키168cm에 몸무게 47kg으로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어요.

이동욱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팬수가 어마어마 하네요. 또 다시 전성기를 맞이한 이동욱씨 일도 연애도 모두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