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설 인정으로 오늘 실검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관심이 더 큰 이유는 두 사람의 나이차이 때문인데요. 무려 15살 차이가 나서 더욱 충격입니다. 요즘은 띠동갑+@ 가 흔한 것 같아요~ ^^ 정말 부럽습니다.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의 나이는 1992년 생으로 28세입니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고,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 KBS 2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생방송 아침이 좋다>, <스포츠9 주말>, <누가누가 잘하나>, <연예가 중계>, <도전 골든벨>등 다수의 KBS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습니다.

또 '이혜성 아나운서 골반'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올라와 관심인데요, 당시 이탈리아 축구팀 유벤투스 '부폰' 선수와 인터뷰 당시 골반이 드러나는 스키니 청바지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은 평소에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하체 운동하는 영상을 올리며 몸매 관리에 힘쓰고 있는데요, 영상속에 골반 모습이 부각되어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두 사람은 언제부터 만남을 갖게 되었을까? 전현무와 이혜승은<해피투게더4>에 출연하여 친한 선후배 관계임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또 그녀가 진행을 맡고 있는 KBS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이 언제부터 시작 되었는지 큰 관심입니다. 예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