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신혜선 몸매 키 나이 인스타 성형전 의혹사진 샥샥 정리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주인공 신혜선씨는 요새 떠오르는 샛별 중에 샛별입니다. 신혜선씨는 1989년생으로 올해 서른살이네요.

신인인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알아보았더니 2013년에 드라마 학교로 이미 데뷔를 했었네요.

탄탄한 연기력을 뒷받침 하는 신혜선씨의 연기는 특히 눈물을 흘리는 장면을 보면 같이 따라울정도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감정을 잘 끌어내는 연기파 배우입니다.

외모는 보면 볼수록 상당히 매력적이고 예쁘다라는 느낌을 주네요. 요새 흔하지 않는 얼굴이라 더욱 매력적입니다.

화면에서 볼때 키가 얼굴도 작고 외소해보이기 까지 하는 마른 체형에 키가 작은지 알았더니 키가 무려 171.8이라고 합니다.
체중은 49키로라고 나왔네요. 이런 신혜선씨가 얼마전 인터뷰에서 자신의 몸매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했었어요. 체중도 더 줄이고 싶고 키가 너무 큰것도 작은 것도 아니라며 겸손의 말을 했었네요. 

신혜선씨 참으세요. 지금도 충분히 아름다운 키에 몸매입니다.

신혜선씨는 티비 프로에 나와 과거 시절 사진을 공개한적 있었습니다. 성형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지고 단지 교정을 했을 뿐이네요.
여전히 너무 예쁘네요.

2017년 KBS 연기대상에서 연기대상 장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상과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습니다.

신혜선씨는 평소 인스타로 사진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hinhs831 신혜선씨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예쁘고 실력까지 뒷받침 되는 신혜선씨, 앞으로 더욱 멋진 여배우가 되시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