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서은수 몸매 키 나이 인스타 박카스 익스피디아 정리!

황금빛 내인생으로 연일 사랑받고 있는 배우 서은수씨는 1994년생으로 현재 25살입니다.

극중 서지안의 동생 서지수 역을 맡았으며 신혜선씨랑 모두가 부러워 하는 우애 깊은 자매로 나오는데 실제로도 30살인 신혜선씨보다 동생이네요.

서은수씨는 극중에서도 키가 커보이는데 키가 170cm라고 해요. 신혜선씨도 키가 171인데 극중 두 자매가 작은얼굴에 우월한 신장을 자랑하네요.

서은수씨는 중 고등학교때는 무용을 전공하였다고 해요. 몸의 선이 참 예쁘다 싶었는데 무용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네요. 이제는 배우로써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대학시절에는 아르바이트로 박카스 광고를 하였다고 합니다. 바카스 광고가 어찌보면 데뷔였네요.

 

서은수씨의 연기를 보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깔끔함과 자연스럽게 극중역을 흡수하는 순수함을 갖고 있는 배우 같아요.

 

황금빛 내인생에서도 연기가 나날이 일취월장 하고 있는 서은수 씨는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은수씨는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하며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데요. 일상 모습도 정말 예쁘네요.

순수하고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서은수씨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배우가 되시도록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