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이다인 언니, 엄마, 인스타, 과거, 성형 의혹, 키, 몸매 샥샥 정리!

황금빛 내인생에서 점점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다인 씨. 본명은 이주희 이며 1992년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학력은 풍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후 한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과정을 했네요.

키가 166cm라고 알려졌고 몸매는 정말 자신있을 만큼 예쁘고 아름답습니다.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우아한 최재성 노명희의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 역을 맡아 조신하고 우아한 여대생으로 항시 기사와 함께 다니는 재벌그룹의 딸 이지만 여느 또래와 마찬가지로 스트레스 해소로 아무도 모르게 혼자 가서 춤을 추다 오고는 하지요. 이미 클럽에서는 신데렐라 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유명한 재벌가의 막내딸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빈틈없을 것 같은 최서현은 의외로 순진하고 순수하며 허술하여 류기사에게 사기를 당하기도 하는 과정에  서지호 즉 신현수씨가 도와주면서 서로 캐미를 이끌어내는 과정이 요새 인기가 높아 시청자들의 호감을 높게 사고 있습니다.

이다인씨는 어머니는 바로 배우 견미리씨이며 언니는 이유비씨입니다. 세모녀의 미모가 정말 우월 합니다. 그엄마의 그 딸들이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아버지인 임영규씨와 어머니 견미리씨는 이혼한 상태입니다. 이다인씨는 처음에 데뷔할때 견미리의 딸 이유비의 동생이라는 수식어가 안좋은 말들로 가족들에게 피해가 갈까 부담스러웠지만 현재는 매우 자랑스럽고 세모녀가 다 배우인게 만족스럽다고 했습니다.

언니와 동생 두자매가 다르게 생긴듯 하면서도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또한 이다인씨도 다른 여자연예인들과 마찬가지로 성형이 검색에서 오르기도 하였으나 성형을 한 것으로 보여지지 않네요. 워낙 뚜렷하고 예쁜 이목구비에서 흘러나온 말 같습니다.

이다인 과거라 해서 한양대 시절 스무살 제작발표회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과거도 역시 예쁜 이다인씨입니다.

이다인씨는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일상을 알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도 원만하게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훌륭한 배우로써 성장해 나가는 이다인씨가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