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인교진 집안 고향 키 소이현 딸 남양주 집 샥샥 정리 !

예쁘고 매력적인 소이현씨의 배우자 인교진씨는 1980년생으로 올해 39살이며 키가 180cm의 훈남입니다.

고향은 충남 연기군 조치원 이네요.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 입니다.

동상이몽에 출연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 정말 선남선녀 커플이 따로 없습니다.

소이현씨와2008년 SBS 드라마 애자언니 민자와 2012년 JTBC 드라마 해피엔딩에 함께 출연 후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하였다고 하네요.

결혼 후 두 부부의 슬하에 예쁜 딸아이 두명이 있습니다.

 

딸바보로 유명한 인교진씨 다정다감한 모습이 너무 좋네요.

동상이몽에 공개한 부부의 보금자리는 남양주 위치한 호평 파라곤 이라고 합니다. 아이키우는 집인데도 정말 깔끔하게 잘 해놨다는 느낌이 드네요.

결혼 전 공개된 인교진씨의 집안 즉 소이현씨의 시댁이지요. 자수성가한 사업가 집안으로 연간 200억원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고 합니다.선박전선 케이블 소재를 생산하고 있으며 일본과 중국 동남아세 수출하며 업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인교진씨는 경제적으로 인것을 떠나 아버지의 인간성 자체를 존경하며 아버지를 이세상에서 가장 존경한다고 말했었네요.

인교진씨는 고등학교 3년 내내 장학금을 받을 만큼 명석한 두뇌를 가진 수재였습니다. 잘생긴데다 머리까지 좋으면 모든게 너무 완벽하네요. .

인교진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달달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하네요.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