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이채영 나이 집 키 인스타 언니 무개념 사건 정리!

이채영씨는 본명 이보영이며 1984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키 169.9로 170 다되는 우월한 키를 갖고 있네요. 체중은 56kg이라고 합니다. 

워낙 이채영씨는 몸매로도 주목을 많이 받는 배우예요. 늘씬한 몸매에 글래머한 외모를 갖고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미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교를 졸업한 학력이 있네요.

이채영씨 데뷔는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룹가수 거북이의 2집 타이틀come on 과 비의 노래 I do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배우 이채영씨의 데뷔신고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인생이 평탄치 않은 란 역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며 본격적으로 그녀를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 천추태후 등으로 연기의 내공을 쌓기 시작한 그녀는 드라마 뻐꾸기 둥지에 화영역을 맡으며 집중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오빠를 죽음으로 내몰았던 여자의 대리모가 되어서 복수를 하려는 역이었는데요. 악역을 너무 얄밉고 무섭게 잘한다는 호평을 받았어요. KBS연기대상 여자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채영씨는 배우 故장진영씨와 무척 닮은 얼굴로도 유명한데요. 저도 참 많이 닮았다 생각했었는데 다른 사람들도 비슷하게 느끼나 봅니다. 물론 다른사람이니까 묻어나오는 이미지는 서로 다르게 느껴지네요.

이채영씨의 가족관계는 언니 서승아씨 본명 이나영씨가 있어요. 이채영씨와는 한살차이고 학교,등에 출연한 배우라고 합니다. 모델 한혜진씨와 10년지기 절친이라고 하여 주목받기도 했었어요. 서승아씨는 2010년 일식요리사와 결혼 하여 지금은 사랑스러운 아내로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채영씨는 돈을 벌면 여행을 다닌다고 할 만큼 여행을 무척 좋아한다고 합니다. 어디에서 사진을 찍던 정말 화보가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이채영씨는 비행소녀에 출연하여 자신의 집을 공개하였습니다. 탁트인 전망이 정말 아름답네요. 이 아파트는 검색해보니 일산에 백석요진y시티라고 하네요.

이채영씨는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일상과 여행사진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항상 발전하고 멋진 여배우가 되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