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허영지 몸매 성형의혹 인스타 결혼 키스신 하현우 열애 샥 정리!

허영지 몸매 성형 인스타 결혼 키스신
허영지씨는 1994년생으로 올해 25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라고 해요.

키 166cm에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허영지씨 평소 필라테스를 통하여 근육양을 늘려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해요. 역시 운동은 유산소와 무산소의 조합이 잘되야 매끄럽고 예쁜 몸이 되는 것 같아요. 평소 자기 관리를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허영지씨는 가수 그룹 카라의 멤버였어요. 초창기 멤버는 아니고 니콜 강지영의 탈퇴 후 카라프로젝트 통해 들어간 실력파 신규멤버 였습니다. 하지만 두개의 앨범을 내고 그리 오래 활동하지 못하고 카라는 해체되었어요.

허영지씨의 성형의혹설과 관련해 과거사진이 보여지는데요. 귀엽고 예쁘네요. 졸업앨범 사진한장으로 성형여부를 판단하긴 부족해 보입니다.

 .

카라 해체 후 드라마 예능 프로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핫했던 드라마 또 오해영 윤안나역을 맡아 연기에도 소질이 있는 다재다능한 면을 보여주었는데요.  허영지씨는 예능 프로에 출연하여 드라마 오해영 활영중 키스신을 찍었는데 아버지께서 단체톡방을 나가버리셨다는 말과 함께 아버지께 죄송스러웠다는 말도 전했어요. 아버지의 사랑을 가득 받고 자란 강지영씨네요.

허영지씨는 예능 프로에 출연해 대박 드라마 도깨비에 이동욱 저승사자 이동욱씨에 대한 호감을 표하며 도깨비 이동욱 결혼 하겠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낸적이 있어요. 사실 사심이 전혀 없기 때문에 가능한 발언이라고 생각되네요. 이때 강지영 결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겨난것으로 보여집니다. 재미있는 해프닝이네요.

평소 자신의 연애관은 불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며 아직 깊게 사랑을 해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사랑해서 도망가는 그런 사랑을 하고 싶다 했어요. 또 방송출연중에 허영지의 연애과 불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며
"아직 깊게 사랑을 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사랑해서 도망가고 그런 사랑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열열하고 뜨거운 사랑을 원하는 강지영씨네요.

그런 강지영씨에게도 그런 사랑이 찾아온것일까요?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씨와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현우씨는 그룹 국카스텐 보컬이지요.

복면가왕에 출연해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9연승을 차지했을만큼 훌륭한 노래실력을 갖고 있으며 2018평창올림픽 개막식 무대에서 Imagine을 열창해서 전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은 실력파 가수 입니다.

나이는 38살이며 무려 13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6개월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 둘은 케이블 방송 수상한 가수를 통해 함께 출연한 적이 있고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양측 부모님들도 열애 사실을 축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정 받은 사이네요. 축하드립니다.

허영지씨는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일상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연애도 일도 다 성공하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