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오늘 라디오스타에 고장환이 출연하는데요 박원순 시장과 김이나 김흥국과 함께 출연하다고 합니다. 그 중 고장환을 집중 탐구하여 샥샥 정리해 보겠습니다.

"오께이~ 간만에 자랑 아닌 자랑할께 뭐냐면~ 모르게쒀여~ㅋㅋㅋ" 이게 뭐냐구요? 바로 오늘의 고장환을 있게 해준 영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무려 28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지인의 보내준 인스타를 통해 동영상을 접하면서 너무 재밌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이 영상의 다시 전파하곤 했습니다. 처음엔 힙합하는 일반인인줄 알고 봤었는데 알고보니 역시~ 개그맨이었습니다. 역시 개그맨들은 참~ 참신해요~

 

고장환은 1984년 9월생으로 올해 나이로 35세입니다. 키는 178에 몸무게 65kg입니다. MBC 느낌표로 데뷔를 하였고, 웃찾사, 막무가내쑈, 코빅에 출연하였구요. 김경욱, 김태환과 나몰라 패밀리를 구성해서 싱글 앨범을 꾸준히 내고 가수 활동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성화봉송 주자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제가 가장 재밌었던 아디다스 협찬 버전 짤을 소개할게요!!

모르겠어요 약간 수화기랑도 약간 크기가 비슷한데....


모르게쒀여 약간 물통하고도 크기가 비슷한데....

 

모르게쒀여 약간 신발이 지금 여기 안들어가는데..꽉 껴가주구 / 모르게쒀여 지금 엘레베이터 버튼하구도 비슷한데...

 

고장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여러 패더디들이 있는데 여성 버전도 나왔습니다. (브라 협찬 버전이라네요)

에이핑크 보미도 패러디 영상을 찍었네요 ㅎㅎ

역시 짤보다 영상으로 직접봐야 재밌겠죠?

 

깔깔깔~ㅎ
고장환씨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빵빵 터트려서 라스 수혜를 톡톡히 봤으면 좋겠습니다. 고장환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