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섹시하고 솔직한 이미지의 방송인 김새롬과 실력파 셰프 이찬오는 당시 초고속 결혼으로 연예가의 핫이슈로 모든이의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이후 여러가지 사건들로 1년 4개월만에 이혼을 한 김새롬과 이찬오. 오늘은 김새롬과 이찬오의 결혼에서 이혼까지의 모든 이슈들을 정리해 보려합니다.

 

[김새롬]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으며 1987년생 올해나이 32살, 키는 175cm입니다. 김새롬은 케이블 QTV '순위정하는여자'에 출현해 19금의 거친 입담으로 논란을 일으켰어요. 이때부터 김새롬의 캐릭터가 잡혀진 한데요 그녀만의 매력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케이블 QTV 순위정하는여자에 해외진출하면 나라망신 시킬 것 같은 여자 방송화면>

 

[이찬오] 이찬오는 1984년생으로 체격이 아주 좋은데요, 아니나 다를까 고등때는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대학교는 호주로 유학을 갔고, 호주에 유명 레스토랑에서 조리장을 경력을 갖고 돌아옵니다. 국내에선 '마누테라스라'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냉장고를 부탁해, 올리브티비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혀갑니다.

 

 

[결혼] 지인들의 소개로 만난 김새롬과 이찬오는 짧고 굵은 연애로 결혼을 하게 됩니다. 깨가 쏟아지는 잉꼬부부 이미지를 보여주며 주변의 부러움을 사게됩니다. 결혼 얼마 후 김새롬은 한 방송에 나와 “결혼을 급하게 해서 남편을 잘 모른다. 차근차근 알아가는 중"이라고 하였는데요, 지금와서 보면 이 말이 조금 걸리네요..

[위기] 김새롬과 이찬오의 결혼생활에 위기가 찾아옵니다.
문제는 이찬오 셰프가 참석한 2016년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뒤풀이에서 통역 알바생의 몰래 촬영을 한 영상이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일파 만파 퍼지게 되며 엄청난 논란이 되었어요. 당시 이찬오의 해명은 '친한 여사친'일 뿐이고, 김새롬도 아는 지인이라며 해명을 합니다. 김새롬도 '우리 부부는 문제 없다'는 입장을 내왔었죠. 하지만 논란이후 이미지 타격으로 여러 방송에 하차를 하게 됩니다.

 

 

[이혼] 이후 김새롬은 SBS의 한 예능에 출연하게 되는데요 그녀는 반지에 대해 유일한 예물이라며 반지에 애정을 드러냈었어요. 하지만 당시 왼손 약지에 결혼반지는 끼어있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외도 영상 논란 때문에 둘 사이의 문제가 있을 것이라는 의혹이 꾼준히 제기 되었었죠. 하지만 당시 성격차라는 입장을 내놓으며 별거 기간을 끝에 결국 이혼이라는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이혼 후] 이찬오는 지난해 10월 마약 해외에서 마약 밀수 및 소지, 흡입 혐의로 체포 되었었다는 뉴스를 접합니다. 개인적으로 힘든 일을 격었겠지만 한 순간 확 무너지는 모습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해서는 안될 마약에 손을 댔다는 것에 대해서는 동정 받기는 힘든 부분인것 같습니다.


김새롬은 현재 홈쇼핑에서 쇼호스트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있는데요, 1년만의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방송에 나와서 당시의 결혼 생활 및 이혼을 이유에 대해 밝힌다고 하는데요, 솔직한 김새롬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좋게 전달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