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베스트 샥샥 정리!

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고백하는 화이트데이에 여자가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사탕이 아닌 '향수'가 꼽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 베스트7을 준비했습니다.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블랙베리 향과 월계수잎의 환상적인 조화의 향수. 블랙베리 과일향으로 상큼하며 남녀공용의 중성적인 향수입니다. 지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을 줍니다. 탑노트가 강하지만 향이 빨리 날아가 지속력이 약하다는 단점. 누적 판매 순위 1위를 자랑 하지만 가격이 비쌉니다.

인터넷가 : 13만원대(100ml)

 

#불가리 쁘디마당 우먼 오 드 뚜왈렛

 

식물성분을 원료로 사용해 알레르기 테스트를 통과한 향수.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마치 베이비 로션을 향수로 만든 느낌이라고 합니다. 비누향을 남자들이 좋아하죠. 아기들 쓰는 분있죠? 베이비파우더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터넷가 : 3만원대(100ml)

 

 

#제니퍼 로페즈 글로우 바이 제이로우 JLO

일명 태연향수.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한 은은한 비누향이라며,, 달달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상큼한 향, 잔향이 빨리 사라져 지속성이 약한 편, 향수 용기 모양이 제니퍼로페즈의 보디 라인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인터넷가 : 2만원대(50ml)

 

 

#더 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

사랑스러운 살냄새 도깨비 향수! 공유가 은탁에게 선물해 준 향수로 더욱 유명해졌죠? 단연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향수! 매력적인 머스크 향과 은은한 꽃의 향이 조화를 이룸. 은은하며 기분 좋은 향으로 특히 여름에 잘 어울림. 지속 시간은 잛음. 개인적으로 바디로션도 바디샵 화이트 머스크만 쓰고 있습니다.

인터넷가 : 2만원대(30ml)

 

 

#베네피트 메이비 베이비

이효리 향수로 유명함, 로맨틱 상큼한 향, 달콤한 복숭아향? 살구향? 봄에 어울리는 향수로 소녀소녀 한 느낌을 줌. 정말 여성스러운 향수.

인터넷가 : 3만원대(50ml)

 

 

#마죠리카 마죠르카 마죠 로맨티카

일명 여대생 향수. 이 향수 또한 소녀소녀 한 느낌. 복숭아향? 애플향? 달달한 사탕향으로 SNS에서도 유명한 향수입니다. 향 지속성이 오래갑니다. 스파출러로 발라주는 타입이 특징.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합니다.

인터넷가 : 2만원대(20ml)

 

 

#딥디크 도 손 오드퍼퓸

일명 최지우 향수. 남여 공용으로 중성적이지만 여성에게 더 잘 어울리는 향. 아침에 뿌리고 가면 저녁에 고스라니 향이 남을 정도로 지속성이 강함. 딥디크 향수는 니치향수라고 하여 대중적인 향이 아니라 틈새의 소수 마니아를 위한 독특한 향의 원료를 사용하여 특별함을 더 느끼게 되는 향수인 듯 합니다. 때문에 물론 호불호가 갈립니다.

인터넷가 : 13만원대(100ml)

 

#향수에서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 노트란?
- 탑노트 : 향을 처음 맡았을 때 느껴지는 향기
- 미들노트 : 1~2분이 지난 후 느껴지는 향기
- 베이스노트 : 어러 시간이 지난 후 느껴지는 향기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자신의 마음을 전할 여성분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모든 남성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해피 화이트데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