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네곳간

에어프라이어 요녀석 참 물건이로세 ㅎㅎㅎ

 

몇달 전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했는데 신통 방통하게 잘 쓰고 있다.

입짦은 딸아이에게 고기를 종종 구워주는데 돼지고기 구울때는 미세먼지때문에 너무 부담스럽다.

어쩌다 굽는 것도 아니고 종종 구워주고 싶은데.. ㅠㅠ 삶은 것은 좋아하지도 않고 바싹 구운 것만 좋아하시니.

 

어쨌건 이녀석 덕에 일인분 삼겹살도 너무 가능해졌다. ㅎㅎㅎ

나는 고기 그닥 안좋아해서 딸아이 것만 해준다. 이렇게 말하니 남편 없는 것 같지만 매일 야근하는 남편있음 ㅠㅠ

 

겉에도 닦아야 하는데 너무 귀찮아 그냥 올립니다. ㅠㅠ

 

소심하게 한줄 넣어본다.

딸아이 양이기도 하고 ㅋㅋㅋㅋ 일단 시범삼아 한줄 ㅋㅋㅋ 소심소심!

 

170도에서 15분 쯤 익히니.. 냉동되었던 이 삼겹이 이렇게 잘 익어주시네. ㅎㅎㅎ

중간에 익나 확인할 겸 ㅋㅋㅋ 한번 뒤집어주기도 했는데 이때 기름 튄다. 삼겹살 자체 기름 .. 조심조심.

 

어우 집안에 냄새 벨 걱정안해서 좋고

그앞에서 뒤집뒤집 안해서 좋고. ㅠㅠ 폐걱정 덜 해서 좋고 ㅋㅋㅋㅋ 이거 물건이네 진짜.

동네 요리못하는 아줌마들 요리사 만들어 준다는 에어프라이어 잘 샀어.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